본문 바로가기

My Life

피그말리온......

간절히 바라면 이루어진다....

그런가?






이 녀석과는 그다지 노력하지 않아도 잘 헤어졌다.....




살면서 늘 무언가를 간절히 원하고 바래왔다

그 중에서는 이루어 지는것들도 있고 그렇지 않은것들도 있다

이루어지는것들의 공통점은 결국 스스로 노력으로 얻어진다는것

하지만 가끔은 노력으로도 얻을 수 없는것들이 있다

의지가 약하지도, 노력이 적다고 할 수 도 없는.... 오로지 하나에만 매달려도 결국엔 눈앞에서 멀어져만가는걸  멍하니 바라봐야만 할때도 있다



지금까지 많은 사람들에게 별의 별 소리를 다 들어봤다

순하다, 똑똑하다, 착하다, 같은 좋은 말도 들어보고,
엉뚱하다, 독하다, 무섭다, 한심하다, 짜증난다, 재수없다 등에 좋지 않은 말들과 함께 어디에 끼워넣어야 할 지 모르는 '신기하다' 라는 말도 들어봤다

남들이 날 어떻게 판단하든 나름대로의 목표가 생기면 일단 밀고 나간다
쓴소리 해도 신경 쓰지 않는다
나는 나만의 선택을 믿으며 그것을 끝까지 이어갈 의지가 있다


어릴때는 부모님의 우산아래 있다보니 꺾어야할때가 많았다
몰론 꺾임으로서 내가 얻을 수 있는것도 있었고 지금까지 후회하고 있는것도 있다


이제는 그럴 일은 없다
오로지 나의 선택을 위해 조언으로 받으들일뿐이다
그 선택이 잘못되었더라도 스스로 내린 결정이라면 절대로 후회하지 않는다

후회는 내가 아닌 다른 사람에 의해 나의 선택이 강제화 되었을 경우정도?



안타깝게도 그런 요소들은 무수히 많이 존재하며 나는 그것들을 피해 가려 노력한다










의지력을 높이고 인내한다
그리고 작지만 많은것들을 얻었다
조금씩 조금씩








최근 내가 몰두하고 있는 3가지.....

J


B


.....and You.....




두가지를 얻고 한가지를 잃기위해 .......
간절히... 간절히 바라고 있다

그리고 후회는 없다

'My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벌써 일년  (0) 2008.06.29
우~ 지쟈쓰 ㅜㅠ  (0) 2008.06.18
Ooooooooops!  (0) 2008.06.06
기억과 추억과.... 그리고...  (0) 2008.06.06
그리움.....  (0) 2008.0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