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ving Tour / Under the Sea

필리핀 발리카삭 다이빙 투어 3 - Black Forest

점심을 먹고 한참을 휴식을 취한 뒤 스노클링도 좀 즐긴다음 그자리에서 바로 다이빙을 시작했다

사실 이곳이 블랙포레스트는 아니고 이곳부터 블랙포레스트 포인트까지 가는 여정이다



역시나 시야는 그리 좋지 못하다

대략 20여미터 

저기 보이는 보라색 산호에 수많은 코랄피쉬가 모여 살고 있었다

저럿게 덩그러니 산호들이 모여 사는것도 처음보는군




쏠뱅이 류

이녀석 뭔가 포스가 넘친다

건드리면 아주아주 성낼것만같은 녀석





머리위에 등장한 잭피쉬때





너무 수면쪽이라 가까이 가기가 좀. 거시기 했다




바다에 나온 이후로 처음 보는 곰치다

아쿠아리움에서 봤던 녀석블보다는 작지만 

포악한 성격은 다르지 않다





이녀석에게 물리면 살이 찢어진다

독은 없지만 힘이 세기때문에 조심할것





괘롭히지만 않음녀 이녀석도 공격하지 않으니

괜히 신기하다고 탐침봉으로 휘두르지 말것


혹시나 공격해오면 오리발을 내어줄것!




요건 사슴뿔같아서 이쁘길레 찍었다

부드러워보이지만 사실은 아주아주 펴면이 거칠고 딱딱한 산호




저~~ 아래까지 가보고 싶지만 얼마 남지 않은 시간과 공기때문에 올라가면서 감압중이다



이쁜 물고기떼....

그러고 보니 이번 다이빙은 피쉬피딩을 거의 안하는구나





이제 막 배를 향에 출수하려고 올라가는데 내 눈에 포착된 거북이!!


등에 빨판상어 두마리 업었다 ㅎㅎ


가까이 가고싶지만..... 정말.... 많이 참았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