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ving Tour / Under the Sea

2011년 5월 12일 - 필리핀 다이빙 투어 = 세부 관광 8 ( Afuhan Restaurant / 마사지 샵 )


크라운 리젠시 호텔을 나와서 저녁을 먹으러 갑니다
주차장은 넓어요~


건물이 조금 허름한가요?

사진은 조금 그렇게 나왔네요




간판이 참 ... 저렴하게 만들었네요 ㅋ

Afuhan... 무슨 의미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일단 들어가봅니다




이제 공항 가기 전 마지막 식사입니다




레드홀스
더이상은 못보지 못할지도 모릅니다 ㅜㅠ

이러고 있는 와중에 주문한 음식이 나오는데.....



.
.
.
.
.
.
.




돼지입니다
다리.....ㄷㄷㄷㄷㄷㄷㄷ





이거... 잡고 손으로 고기 썰어냈습니다 @@;;;





이것도... 이왕 손버린 루크... 칼잡고 좀 휘둘렀습니다


그리고 다들 맛있게 드셨습니다 ^^

뿌듯해요


조금 짜긴 했지만

이 나라 이 동네가 우리네 지역보다 짜게 먹는 동네다 보니 어쩔수 없었습니다만 맛은 있었어요~~






무슨 면 요리도 나오고~



이 면은 좀 특이하더군요
말랑말랑한 파스타 같은 면도 아닌것이.... ^^


또 ... 루크 .... 먹는데 정신팔려 사진이 없네요

게사다 고기썰고 뭐 하다보니 손이 엉망이라 또 사진이 없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마지막 만찬 사진을 이렇게 때워버렸네요


우리는 밥도 먹었고 이제 비행기를 기다리는 일만 남았습니다

공항 근처 마사지 샵에 들어갑니다







시간과 금액이 적힌 메뉴판입니다

음.... 잘하는지는 모르겠구요 그냥 ...... 싸게 받아볼만한곳이랄까요?

한국으로 돌아오기 전 마지막 필리핀 마사지와 저녁식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