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집!

2011년 4월 13일 - 울산 정자에 대게먹으러 가자~!!

동력수상레져기구조종면허를 딴 기쁨에 신나서 친한 형님네로 자랑질 하러 출발~~~

울산에서 함께 일하다 사업으로 전향하신 '배 사장'님 ^^

언제 찾아가더라도 웃으며 반겨주는 고마운 형님이다

대게먹으러 갔다기 보단 형님이 보고싶어 간건데 히히 작은 대게를 간식으로 금방 쪄주신다 헐~~~

요거만 먹고도 배가 터지는줄 알았다


수족관 숙에서 넬름넬름 하고 있던 큰 녀석



한번 떠내 볼까??


아우~ 그놈 참 실하게 생겼구나~~


성질이 바짝 올랐다 ㅋㅋ 집게발 쩍 벌려 찝을 심산이다



이놈~ 어디서 도끼눈을 뜨고!!!

덩치가 얼만하냐~ 하면!!

이정도면 크죠?
속도 알차서 쪄놓으면 푸짐 합니다 ㅋㅋ


한입거리주제에 까불고 있어 ㅋㅋㅋㅋ


요기가 어딜까?

형님의 친누님께서 직접 대게잡이 어선을 하신단다(그 배 이름이 '동성호' 인듯)
그래서 게 하나만큼은 믿고 먹을수 있었다

몇번 가서 먹었지만 늘 맛있었다(다른곳과는 비교불가)

택배도 해주신다니
담에 부산에 계신 아버지께 보내드려야겠다
나만 먹을수는 없잖아?



요거도 간식으로 먹었던 물회!! 완전 맛났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