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nology

iOS 4.3 업데이트

iOS 4.3 업데이트 서비스 시작!!



다른 무슨 기능이 추가되든지 말든지 가장 중요한것은 시스템이 얼마나 안정적인가를 확인하는것이었다

다운로드부터 업데이트까지 걸린 시간은 대략 30분

처음 부팅이 되고 나서는 조금 밀리는듯한 느낌이었지만

다시 재부팅 하고 나서부터는 완전 다른 기계가 되어버렸다





무지하게 부드럽고 깔끔하다

속도가 빨라진건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iPhone 3Gs 32GB를 사용하는 본인은
300여개에 육박하는 어플과 각종 컨텐츠로 32GB 중 약 100MB 정도의 잔여공간만을 남겨놓을정도로 하드코어하게 사용한다

가장 최근에 200개 이하로 정리... 컨텐츠들은 아직 유지수준.... 그래도 잔여공간이 9GB .....

무식하게 쓴다는 표현이 나올지도 모르겠지만

스마트폰을 다양하게 사용하다보니 그런지도 모르겠다

그래서 버벅대는 경우가 종종 있었는데

지금은 전보다 훨씬 부드러운 움직임을 보여준다


일단 OS 자체가 안정되었다는점에서 만족함!!




당초 아이폰4 에서만 지원할것같던 개인용 핫스팟이 3GS 모델에도 적용되었다
원래 애시당초 테더링 기능이 있었던 모델이기에 지원을 하는게 맞는것이다

말만 틀리지 사실 테더링이나 개인용 핫스팟이나.....
다른게 있다면 아이패드에서 안잡히던 아이폰의 테더링 신호가 잡힌다는것 정도?




이로써 아이폰 한대로 최대 5대 까지 연결이 가능하며
연결 방식으로는 wifi 3 / 블루투스3 / USB 1 이렇게 연결이 가능하게 되었다

현재까지 어플간의 충돌현상이나 튕김 같은것은 발견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