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s

라임 Fred 졸업식 1탄 - 한국해양대학교

2011년 2월 23일

오늘은 친구님이 졸업식을 한답니다

저는 찍사로 초빙(?) 되었네요



일단 촬영에 앞서 셀카를 찍어봅니다




색감은 좋네요
찍사의 내공 부족으로 초점을 못잡았드......아........







가족과 함께 하는 라임군의 졸업식




이날 라임군의 여동생 Astrid 양은 입학식인데도 불구하고 오빠의 졸업식에 참석했습니다

착한 여동생입니다 정말 ㅜㅠ

저는  여동생이 없어...지금와서 환갑 넘으신 부모님께 낳아달라 말할수도 없고 아흑
















늘 저에게 엔돌핀이 되어주는 커플오늘의 주인공 라임군과 비타민양









그림이 참 좋구나~~~



















일단 공대에서 촬영좀 하고~




행사장으로 이동합니다!!




강당에서
행사 시작!!!




비타민양 글케 좋은가?





단상으로 올라가는 길










후배님들??




셔터 누르기 직전까지만 해도 저 팔은 없었는데 ㅜㅠ




슈팅중 방해를 받아... ㅠㅜ

아놔 그 짧은 순간인데....





라임군의 동기!





라임군 인물이 훨 낫구만~




가족사진 촬칵~!






Astrid양 V질 작렬!!




그간 고생하신 어머님깨 학사모를 ~!!!




어무이 ~  좋으시져?






모자간에  단란해보이는 사진입니다
어머님 항상 건강하세요~~~








부자간에도 한컷~
아버님~ 멋지십니다~!!!
역시 DNA도 원조가 ... 쿨럭 죄송합니다 ^^




남매간에 오븟하게 ^^
착하고 어리고 순한 Astrid양





Vitamin / Lime / Luke

아... 아... 아... 나는 로봇이야? 경호원이야?
완전 뻣!! 뻣!!
역시 난 사진 찍히는게 어려워 ㅜㅠ






역시 한번 더 찍었지만 카메라 앞에서 남자들만 얼음!!!







그래그래 사진이란 자연스러운거야

커플사진만큼 자연스러운것도 없어

Vitamin + Lime  = Vitaime ???




로우앵글 풀샷~!!




지나가다 행인을 붇잡고 반갑게 맞으니 그는 라임군의 군대 동기!!




해양대 본관 앞 국기계양대의 데코레이션 앵커~!!
지금부터 앵커를 배경으로 사진 퍼레이드~


























































정말 보기좋으십니다

울 부모님도 이렇게 찍어드려야하는데 ㅜㅠ

그게 쉽지가 않네요




라임군의 외국인 친구
눈감았뜨아~




한번더~!!!




아까 그 분 또 는감았뜨아~~~~





풀샷~!!





공대 졸업생 인증요~~






그동안 수고 많았다
앞으로도 더 달려가야하겠지만 ^^






완전 잘나왔어 ㅜㅠ 감동

라임군 멋지다!!

내가  찍어놓고 내가 감동먹는 이런 도끼병 ㅋㅋㅋㅋ







이벤트임

초대권 증정

잘랑 이 증정식이 무슨 이벤트냐고 할수도 있지만
글로 풀어놓기에는 너무나도 복잡한 이야기들이라 생략하고...
암튼 역사적인 순간 ^^







이런 커플사진 안올리려다가 올립니다
이유는 한가지입니다
5%와 SB800 조합으로 찍은 사진으로
사진 자체를 보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해 올립니다

제가 싱글이라서 그런거 절대!!!! 절대!!!!! 아닙니다
















강의에서 후배들..후배님들 맞지요?? 아닌가???






같이 졸업하는 후배님

반갑습니다 미인이시네요 ^^;;






풀샷~!!






폴라로이드카메라로 한장찍고는 액자에 담아주는서비스(??)를 해주더군요

그리고 그 옆에는  팁 박스가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졸업식 행사는 대강 마무리 되었고 2탄으로 뒷풀이가 이어집니다



'Photo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간절곶 소망우체국  (0) 2012.06.07
비가 옵니다. 초록이 보입니다  (4) 2012.02.19
갈매기는 침을 흘린다  (6) 2011.02.25
Riding with...  (2) 2010.03.31
슬슬 날씨가 풀린다  (0) 2010.0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