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s

갈매기는 침을 흘린다

해운대의 겨울

꼭 해운대가 아니더라도 겨울바다에는 갈매기가 득실거린다

여름에는 많이 안보이던데....



이녀석들과 놀기위해서는 과자나 땅콩이 쵝오다

그럴땐 나도 좋아하고 갈매기도 좋아하는 새우깡!!
오늘저녁은 새우가 먹고싶네?


봉지를 뜯고 두어개 꺼내니.....


냄새를 맏은 녀석! 선회를 한다!!







인근 녀석들도 냄새를 맏고 날아와서는
속도조절 ㅋㅋㅋㅋㅋㅋ




입에 하나 물고 유유히 사라지는 매기씨




양쪽 날개 중 어느한쪽도 깔끔하지는 않았지만
다소곳하게 모은 두 발과
우아하게 펼친 꼬리

포커스만 잘 맞았으면 참 좋았을텐데..






끼룩끼룩  꾸루루루룩 하면서 먹을거리를 찾아오는 녀석들






너는 아직 멀었어 쨔샤~
속도조절 실패!!
다리까지 오므려 가며 용썼는데

골 결정력이 부족하구만 ㅋㅋㅋㅋ






이녀석은 둘중에 뭘 먹을지 고민중?

새우깡 두개 들면 두마리 올줄 알았나 비타민양? ㅋㅋ

라임군의 졸업식 이벤트를 위해 작당(?)을 목적으로 만났음

결과는 괜찮았음






갈매기 침흘리는거 보신분?

여기 증거 사진 제출합니다~

영롱하게 반짝이는 저 방울방울 보이십니까?






안눌려고 용써봤는데... 부러뜨려가져가는 녀석들

한손으로 카메라 들고
한손으로 새우깡 들고

녀석이 오기만들 기다렸다가
적절한 타이밍에 셔터를 누르기란 쉽지 않다!

양안을 이용한 감각적 촬영!!




이 녀석은 속도도 안줄이고 휙 하고 낚아채감 @@;;





순식간에 빈손이 된 비타민양 아직도 응시중 ㅋㅋㅋ





갈매기 왈

또 없냐?




유유히 바람타고 기수를 돌리며 새우깡 탐색중




나이스 캐치~!!





이런 먹튀들 !!




지나친줄 알았는데 성공~




이 아이는 바람이 불어오는쪽으로와서 아주 천천히 바람타고 유유히 물어가는 ... 인상깊은넘이었음





뒤쪽에서 바람을 타고오는 애들은 빨라서 정신없음




막샷!!!




막샷!!!

자알 건졌따아~~!!!





침봐라 침 ㅡㅡ;

부리에 침 가득 머금고

새우깡 앞에서 쩍 벌려주시니

기분좋게 새우깡 주다가도 당황스러운
.
.
.
.







이녀석이 물고가면서.... 내얼굴에 침뱉고 새우깡 물어갔다

어디서 나쁜것만 배워가지고 침을 찍찍 뱉는거야!!! 땍끼!!!!




완전 얻어걸린사진 뒈에박!!!

이녀석이 앵글안에 들어온줄도 몰랐고

초점이 맞았는줄도 몰랐고

셔터를 눌렀는줄도 몰랐.... 응???






니가 무슨 알바트로스냐?

머리랑 다리만 성형좀 해봐라 멋지게

그럼 너 품절조에 명품조 될수 있다 ㅋㅋㅋ




그림이 참 좋아요~

역광인데도 사진 잘나와주시고~

후지의 나이나믹 레인지 짱~!!









좋구나~~




이 사진의 주인공은 가장 가까이 크게 잡힌 새가 아닙니다
두번째가 주인공입니다 ㅋㅋㅋㅋ




깃털이 햐양게 깨끗한게 보기 좋네요




먹이를 먹기위한 속도조절 신공!!




막샷!!




마무리....





지난번 웃지못할일이 있었는데 카메라는 생각도 못하고 부산 오토살롱이며 지스타 촬영을 쭈욱 했다가

멀쩡한 사진을 하나도 못건졌드랬죠

그 시기를 미루고 미루고 미루다

이제야 핀 교정을 받고는 테스트 삼아 몇장 담아봤는데 일단은 만족입니다



그동안 카메라를 잡지 않았더니

구도잡기도 쉽지 않고

슈팅 타이밍도 늦고 ㅜㅠ

그에 비하면 버린 사진도 별로 없이  보정도 필요 없고

약간의 트리밍이나 각도만 수정해주면 되니 너무 좋아 ㅜㅠ



5살짜리 명기

Fujifilm Finepix S5PRO

사랑해~~~






'Photo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가 옵니다. 초록이 보입니다  (4) 2012.02.19
라임 Fred 졸업식 1탄 - 한국해양대학교  (0) 2011.02.25
Riding with...  (2) 2010.03.31
슬슬 날씨가 풀린다  (0) 2010.03.21
이젠 과거, 기억, 추억, 흔적  (2) 2009.0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