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ving Tour / Under the Sea

2011년 6월 1일 - 필리핀 다이빙 투어 = 저녁 수료식

해변에서 혼자 사진놀이 하고 방으로 돌아왔더니 .........



카메라 파우치 안에 도마뱀붙이 새끼가 들어 앉았네요
귀엽게 생겼습니다







손으로 잡으니 잡히네요
아주 작습니다







사실 이곳에는 도마뱀이 많습니다

다 자라면 20cm 정도 되는 도마뱀붙이 입니다






실내에 벽이나 천정에 많이 붙어 있어요~








이 아이들은 모기 파리 등등 곤총을 잡아먹어서 좋은 아이들이예요 ^^







귀여워 죽겠습니다 ㅋㅋㅋㅋ


























까꿍~


이녀석과 놀다보니 시간이 훌쩍 가버렸네요

얼른 씻고 급히 저녁을 먹었습니다


그리고 모두 맥주를 한잔 하면서
끝나버린 다이빙 이야기를 했었네요

그리고 선물이 주어집니다 ^^





네~ 바로 오픈워터 다이빙 자격증입니다

그동안 교육받고 해양 실습까지 무사히 마치신걸 축하드립니다







맥주한잔시원하게 말아 드시고 이마에 딱 붙여주시는군요  ㅎㅎㅎㅎ




















두 분 모두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저는 어드밴스트 스쿠버다이버 자격을 받았습니다









셋 모두 기념샷!!!!









기념으로 한방 더~~~~

그런데.... 이 사진이 점프샷이라면 믿으시겠습니까?

찍는사람의 능력에 따라 점프샷은 이렇게도 나올 수 있습니다






요건 맥주마시면서 안주로 먹은 열매입니다

그런데.... 저 모양 하나마다 씨가 다 들어있어요 @@;;;
희한한 과일




마지막날 밤이 .

.저물어
.
.
.
.
갑니다
.
.
.
.
쿨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