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BORACAY

남자만 셋!!! 보라카이를 가다 #4

 보라카이 여행 이틀째!!!!

남자 셋!!! 보라카이를 오긴왔습니다
계획 그런거 없습니다 그냥 왔습니다

근데 걱정이 됩니다
아무것도 아는게 없으니까요 ^^

ㅎㅎㅎㅎㅎㅎ
하지만!!!! Luke는 정보없이는 못삽니다
허접하고 너덜너덜한 정보라도 있어야합니다 ㅋㅋ

원래는 현지에서 현지인들과 흥정해서 이것저것 해볼 요량이었지만
첫날 프론트에서 씨름해 보니 이거 만만찮습니다
해변에 삐끼들과 흥정해서 눈탱이 안맞을 자신이 없었습니다
ㅋㅋㅋㅋ

그래서 미리 한국에서 알아온 전화번호로 전화를 겁니다...
얼레? 전화가 안됩니다
잔액이 1페소랍니다
그랬습니다
http://justluke.tistory.com/trackback/547로 글을 따로 썻습니다만...

발란스 충전을 안하고 심카드만 덜렁 끼웠던겁니다 ㅎㅎㅎ
문자는 잘 가길레 '준'님께 전화가 안된다고 문자로 연락을 드렸고 전화를 주시더군요
오늘 아리엘 투어를 가려고 했었는데...
예약인원이 다 차서 못간다고 ㅜㅠ
그래서 오늘 할수 있는걸로 찾아보니 스킨스쿠버가 가능하다네요?

콜~!!!


제가 이러는 사이 형님들...... 뭐했는가요??

아침 햇살을 만끽하고 계시는군요 ㅋㅋㅋ



전날 컵라면에 맥주에 부은 눈을 큼지막한 선글라스로 가린채 선배드에 ㅎㅎㅎㅎ


네네 행님 진짜 여기 따봉이네요
햇살도 좋구요



바람이 불어 시원하고 좋네요
몇시간 전만해도 한국에서 바람불어 춥다고 오들오들 떨었는데
여기 햇살이 워낙에 따가워 바람불면 시원하다고 .....ㅋㅋㅋ


리조트 조식입니다
뷔페식인데요
음.... 그냥저냥 먹을만 합니다
사실 어제 저녁 올레에서 먹었던 충격적인 음식덕분에
이 음식은 아주 끝내주는 조식이었다죠?



리조트에서 아침을 먹고 나와서 화이트 비치를 따라 걸어갑니다
왜냐구요?
스쿠바~ 하러 가야죠~~~
파노라마 사진으로 해변 180도 쭈욱~~~ 드래그!!!

하늘에 저렇게 구름이 있는데도 햇살이 장난 아닙니다
비치수영복을 입었는데
종아리가 딥따 뜨겁습니다
흐아~ 밤에 샤워 해보니 결국.... 따끔따끔....


에메랄드빛 바다는 이런거였습니다 ㅜㅠ




이전글에서 언급했던 윌리스 락!!
해변에 덩그러니 바위가 있고 그 위에 나무가 자랍니다

기념촬영 안할수 없겠죠?





아주 간만에 저도 한컷!!!
어찌나 햇살이 강했던지 고글 색깔이 최고로 진해져버렸네요



셀카 좋아하시는 우리 SEO 행님!!





여기 바닥이 아주 기냥 죽입니다
죽인다가 아니라
'죽' 입니다 ^^


이분 또..... 셀카 남겨놓으셨네요

윌리스락 구경 끝내고 골목을 통해 매인도로로 나오면 보이는 스쿠버 샵

아주 친절하신 분들이 계시는곳


자 이제 스쿠바 샵에서 설명을 들어볼까요?
한국 강사님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십니다!!!
 도착했더니 한국인 커플 한쌍이 계셨습니다
반가웠드랬죠

이후로 아리엘 투어도 함께 갔습니다





커플 사진 찍어주기
이 사진은.... 준 님이 찍어주셨나??


보기 드문 세남자 샷입니다 ㅎㅎ

실내에서는 고글이 투명에 가까워집니다 헤헤


설명듣고 해변으로 나왔더니 구름이 몰려와 햇빛이 누그러 들어 딱 좋네요



그래도 제 고글색이 또 진해진걸 보면 자외선 양이 장난 아닌듯

세남자 쑈~
응??






이제 배타고 갑니다 궈궈쓍~!!!





같은 배를 타고 가는 외국인
이분들 진주에서 영어선생님이시랍니다
헬멧다이빙을 하셨다지요?
(우주인처럼 헬멧같은거 쓰고 해저를 걸어다닌는 뭐 그런겁니다 ㅋㅋㅋ)



배타고 가면서 보라카이를 파노라마로 주욱~~ 드래그 하는데..... 파도에 보트가 붕붕 뜹니다
덕분에 파노라마가 일그러졌군요 ㅠㅠ




수심이 4~5미터 정도 되는곳에 수상가옥이 있고 그고에서 장비를 착용합니다
현지 코치들이 장비 착용을 도와주고
물 속에서 고기랑 놀다보면 기념촬영을 해줍니다
동영상도 찍구요
나중에 이 사진들 주루룩 모아모아 CD로 제작해줍니다
2시간 정도 하구요
CD는 인원수만큼 만들어 줍니다

체험 다이빙이기때문에 자격증은 필요 없습니다
또한 3박4일코스로 자격증을 딸 수도 있습니다
 

체험다이빙 두당 50불 넘게 주고 하시면 바가지 쓰시는겁니다 ㅋㅋㅋ
울 나라 여행사 패키지로 가면 비싸요 ㅡㅡ;


물 속에서 완전 신났습니다
글 그런거 필요 없습니다 사진 쭉 ~ 보시죠


포즈가 다들 비슷하지요?
거.... 물속에서 사진사가 시킵니다 ㅡㅡ;
말도 안통하고 ㅋㅋㅋㅋㅋ
시키는대로 다 합니다
찬스 잘 맞춰야 합니다
안그럼 버블이 얼굴을 가려 사진 안나오구요
남들 사진찍을때 저처럼 멍때리고 있는 사진도 나옵니다 ㅎㅎㅎㅎㅎ
저 순간 만큼은 물고기에 정신팔려서 ㅋㅋㅋㅋ




다음은 동영상






대충 이정도 화질의 시진과 동영상으로 제작됩니다
음...... 약 100메가 내외의 용량입니다
사진 사이즈도 그리 크지 않구요
웹용으로 쓰기엔 무리 없을정도?

하이퀄리티를 원하시는분은 따로 요구하시거나
본인 카메라를 하우징에 넣어 촬영하셔야 할거 같구요
대부분 체험다이빙 수심이 4~5 미터라서 고급 방수팩이나 마린팩 정도 사용하실수는 있지만...
저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ㅋㅋㅋ

저도 원래는 40m 하우징을 구입하려 했으나 국내에 남은게 없어서 ㅜㅠ 패스....



마지막 기념샷~~!!

요기까지
남자만 셋!!! 보라카이에서 둘째날 오전이었습니다


To be Continu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