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ale ★☆

[판매완료]펠리칸 프로기어 엘리트 쿨러 65QT (Pelican ProGear Elite Cooler 65QT)

 구입하고 한달 조금 지났네요 그동안 딱 한번 사용했습니다.

쿨러의 기능은 가히 최상급이네요


하지만 제 차가 소형차라서 가지고 다닐대 마다 뒷자석에 실어야 하는게 불편해서 내놓습니다

SUV 타시는 분들은 문제 없겠네요

제가 이거 들고다니자고 차를 바꿀수는 없어서 .....


펠리칸 제품들은 하드케이스부터 시작해서 튼튼한걸로는 둘째라면 서러울 브랜드 입니다

미군이 낙하산에 묶어서 비행기에서 전장으로 던져주고 간다는 궁극의 아이스 박스구요 

7~10일까지 보냉기능이 유지된다고 합니다


실제로 3일간 아이스팩이 거의 녹지 않았습니다

복귀해서 차에서 내리기 귀찮아 사흘 뒤에 차에서 내려 열어보니 얼음도 그대로, 

안에 있던 맥주와 음료들도 아주 차갑게 잘 보관되고 있었습니다.






아주 깨끗합니다

한번밖에 사용하질 않았으니 당연히 깨끗합니다





마그나 핸드트럭에 실은 모습입니다 폭은 핸드트럭과 거의 같구요 길이가 길지만 이동하는데 별 어려움은 없네요


울산에 있구요 

울산 직거래가 가장 좋을것 같습니다 크기때문에 배송비가 많이 나올것 같거든요(착불이라도 괜찮으시다면.... 화물로 보내드릴께요)

울산 인근도시는 가능할 것 같습니다


이외의 지역은 택배 혹은 화물로 보내드려야 할 것 같네요


문자로 연락주시면 좋겠네요

가격은 00만원 정도 생각합니다 (검색해보시면 보통 100이구요 60만원 판매라고 해놓고 재고 있다는곳은 아마도 거의 없을겁니다)


일단 연락부터 줘보세요~ ^^

다른 쿨러가 또 있기때문에 어지간 하면 이녀석을 안쓰게 될것 같거든요








아래는 제조사 혹은 판매처의 광고지입니다 참고하세요~



 

 

 

 

 

 

 

 

 

 



'☆★ Sale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판매목록  (2) 2008.04.13
백초(이백초) 효소 판매합니다.  (0) 2007.10.14